전하고 싶은 말/여성 건강 (다낭성난소증후군, 조기폐경)

질유산균 추천 - 자로우 펨 도피러스 실온보관 제품 복용방법 및 후기

YoNa,K 2021. 10. 6. 09:00

다낭성난소증후군과 조기폐경으로 병원을 다니면서 나의 몸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다

여자의 감기라는 질염.

원래는 질염에 잘 걸리지 않았는데 둘째 출산 후 질염을 거의 달고 살았다

자꾸 나오는 냉, 뭔가 불편한 밑, 가려움, 그러면서도 은근한 통증

의사 선생님께 상담을 했고 다른 영양제 말고 질 유산균만 잘 챙겨 먹으라는 소견을 들었다

엘레나 유산균과 펨 도피러스를 추천 받았다

 

당시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냉장보관을 꼭 해야하는지 알고 실온 보관이 가능한 엘레나 유산균을 반년 넘게 복용 했다

엘레나 유산균은 나랑 잘 맞았는지 이틀 정도 복용하면 질염 증상이 많이 사그라 들었다

 

복용하던 엘레나 유산균이 모두 떨어지고 다시 알아보니 자로우 펨 도피러스도 상온보관이 가능한 제품이 있었다

(일부제품-50억 유산균-은 냉장보관이 필수다)

엘레나 유산균보다 훨~씬 저렴한 자오루 펨 도피러스를 주문해봤다

 

자로우 펨 도피러스

쿠팡 직구로 주문했다

두 달치를 주문 함

 

복용법

하루에 1캡슐씩 음식이나 물과 함께 복용

상태에 따라 하루 2캡슐까지 복용 할 수 있다

 

나는 요즘 식단이 무너진 상태라서 그런건지

혹은 나와는 잘 맞지 않은건지 3~4일째 복용 중인데 질염이 좋아지지 않고 있다

당분간은 2캡슐로 늘려서 복용해야 겠다

 

 

자오루 펨 도피러스 안내문

 

 

 

케이스

상자에서 꺼내면 귀여운 케이스가 나온다

이상한 심리지만 통이 예쁘면 괜히 흐뭇하고 기분이 좋다

 

 

밀봉상태

아주 틈이 없는 밀봉. 이중 밀폐

 

 

통 내부

캡슐은 몹시 작다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아 좋다

 

 

원래 복용 방법은 아침 기상 후 공복에 먹는 게 제일 좋다고 한다 (의사 선생님 피셜)

근데 나는 치료를 위한 식단으로 인해 공복에는 동물성단백질을 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일단 단백질 섭취 후 30분 뒤에 유산균을 먹고 있다

깜빡하고 놓치는 경우도 더러 있다. 그럴 때는 그냥 시간 상관 없이 먹어주려고 노력 중이다

 

조금 더 두고 봐야겠지만 즉각적인 효과는 엘레나 유산균이 더 빠른거 같다 (내 기준)

사람마다 본인에게 맞는 유산균이 있다고 하니 처음 구매시에는 대량으로 구매하지 않고 소량으로 구매 복용하여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았으면 좋겠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