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 아트 일러스트 페어 / 꿈잼 구경거리

YoNa,K 2021. 10. 26. 09:00

오랜만에 서울 구경을 가서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옷 구매나 해볼까 하고 갔는데

때마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아트 일러스트 페어를 하고 있었다

오픈하는 날 가서 괜히 더 신났음

마감은 2021년 10월 말일까지 한다고 한다

종류가 되게 많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넓고 여유롭게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현금, 계좌이체, 카드, 삼성페이 모두 결제가 가능했다

 

우리는 파미에 주차장에 주차하고 들어갔다

그러니 들어가는 입구쪽에서 찬찬히 구경 할 수 있었다

 

지구의... 뭐.........인데

유리, 사기, 도시락.......... 뭐 하나 탐나지 않는 것이 없었다

사장님도 친절하심

근데 요즘 요리 하지 않아서 사지 않았다

이제 와서 생각하면 할 수록 너무너무 후회된다

뭐라도 살걸

정말 너무 예뻤다

사실 사진 엄청나게 찍고 싶었는데 사지도 않고 사진만 찍으면 죄송스러워서 한 장만 겨우 도둑 촬영 했다

 

 

즐거운 나의 집

여기는 작품들도 좋지만 은근히 포토존이었다

그림이 개성이 강하고 따뜻했다

 

식물 판매

요즘 핫한 슬릿분도 팔고 예쁜 물조리개도 팔고

대형 식물부터 수경재배가 가능한 식물들도 팔았다

물조리개에서 두근거렸으나 억지로 발걸음을 돌렸다

 

 

니들 펀치?

이름 정확히 맞는지 모르겠다

너무 갖고 싶고 너무 만들어보고 싶은 니들펀치

저 의자에 앉아서 사진 찍어보고 싶었으나 금지

 

 

즐거운 나의 집

괜히 고급스러워 보이는 도자기 작품들

 

BUTTER

지구 어쩌고와 투픽

정말 마음에 들었던 매장이었다

감성 그 자체

 

 

수제로 물감을 뿌려 만든 그릇과 머그잔

친구 생일 선물로 받쳤다

저 핑크색 체크무늬 컵도 예쁘고 거위 그릇도 너무 예뻤다

 

엽서들

내가 좋아하는 엽서들

별거 아닌거 같지만 간단하게 마음을 전할 때 정만 요긴하게 쓰인다

 

귀여운 일러스트와 사진 엽서

여행 마려운 요즘 외국 사진으로 만든 엽서 두근 거렸다

 

바디제품과 식물들

바디제품 파는 곳은 향기 최고였다

너무너무 좋았음

 

 

스티커

문덕들이라면 한 두장은 소지하고 있을법한 스티커들

 

발매트

미친 저 고양이 발매트 못참을뻔

 

 

지비츠

지비츠 진짜 예뻤다

여름이 끝나가서 사진 않았지만 눈에 밟힌다

지금 후회중이다

어차피 여름은 돌아오는데.....

 

 


 

굳이 꼭 찾아갈만한 곳은 아니지만

근처 가게 될 일이 있으면 가보는게 좋을거 같다

반려동물 관련한 제품도 팔고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옷도 팔고 볼만한 것도 많았다

그리고 직접 만든 작가들이 직접 설명부터 결제까지 해줘서 괜히 신남

유명인한테 싸인 받은 느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