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노브랜드 스텐 양치컵 내돈내산 후기

YoNa,K 2021. 10. 25. 22:03

플라스틱 양치컵 사용 하다가 물때 끼는거 싫어서 스텐 양치컵으로 갈아타자고 마음 먹었다

접근성 좋은 노브랜드 스텐 양치컵으로 결정함

가격은 3,980원

 

 

노브랜드 스텐 양치컵

별도의 설명은 거의 없음

크기는 종이컵 크기

디자인도 종이컵 디자인

사실 저 종이컵처럼 입 닿는 부분이 말려들어가서 미루고 미루다 구매했다

 

 

설명서

여기에도 스텐 소재가 나와있지는 않다

 

 

스티커 제거

물에 적당히 불려 측면에 있는 스티커를 제거했다

완벽하게 제거 되지 않았다

결국 나중에 썬크림 발라서 키친타올로 문대서 없앨 수 있었다

 

스텐컵 하단 스티커 제거

근데 하단에 붙은 스티커는 완전 깔끔하게 제거됨

 

연마제 제거 중

측면은 연마제 별로 없음

근데 내가 우려했던 입 닿는 부분에 말려 들어간 부분에 연마제 화수분임

연마제 계속 나옴

 

 

연마제

가까이서 보면 눈에 보일 정도로 연마제 쌓여있음

 

연마제 제거 하는데 정말 오래 걸림

 

그리고 지금은 치카치카 용도로 쓰는데 질 높은 스텐 컵이 아닌거 같다

자꾸 쇠 냄새 난다

조만간 다른 컵으로 또 갈아타게 되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