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제품

샤오미 HUTT 스마트 유리창 로봇청소기 DDC55 - 구매 후기 ★추천★

YoNa,K 2021. 10. 16. 09:00

현재 거주하고 있는 집에 거실이 샷시가 2면으로 되어 있는데

구석에 먼지때가 보여 스퀴지로 닦았는데 아무래도 팔을 뻗어 하다보니 바깥쪽 부분이 손이 안닿는 부분이 절반이었다

그렇게보니 깨끗한 부분과 더러운 부분이 너무 극명하게 차이 나서 더러움이 더더욱 거슬리기 시작했다

바깥 풍경을 즐겨보는 남편이 너무 거슬려하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우리는 샷시 청소기를 엄청나게 서치했다

자석을 이용하거나 유리문을 여닫으며 청소하거나 하는 많은 후보들을 제치고 샤오미 HUTT 스마트 유리창 로봇청소기 DDC55로 결정 했다

유튜브에서 많은 후기들을 봐서 신뢰도가 높아졌고 우리가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기 때문이다

근데 가격 때문에 너무 망설였었는데 남편의 강력한 구매 욕구로 인해 구매 했다

우리는 쿠팡 직구로 구매 했고 배송은 원래 예상보다 몹시 느려져 보름 정도의 시간이 필요했다

 

 

샤오미 HUTT 스마트 유리창 로봇청소기 DDC55

상자

택배 상자가 한 겹 더 씌워져 있었다

콘센트 젠더도 함께 왔다

 

 

설명서

박스를 개봉하면 설명서부터 보인다

 

 

샤오미 HUTT 스마트 유리창 로봇청소기 DDC55

전자기기라 그런지 꼼꼼한 포장이 눈에 띄었다

 

 

샤오미 HUTT 스마트 유리창 로봇청소기 DDC55

사이즈는 적당했다

그리고 기기 자체가 두껍지 않고 얇았다

 

 

부속품

넉넉한 걸레, 리모콘, 부속품들

 

콘센트와 젠더

콘센트가 예전 중국 제품들은 110V로 와서 젠더가 필요 했는데

이젠 220V가 가능해서 젠더가 따로 필요 없었다

 

 

전원선을 꽂은 모습

나는 처음에 이게 무선제품인지 알고 충전하고 있었다

알고보니 유선제품이라 창문과 콘센트가 거리가 있다면 멀티탭이 필요하다

 

 

전 / 후

아이보리 건물에서 화이트 건물이 되었다

내 마음이 너무 개운해졌다

 

전 / 후

미묘하게 맑아진 느낌이다

 

 

전 / 후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말끔해졌다

해상도가 올라간 느낌이다

전 후

세로로 눈물자국처럼 뿌옇게 있던 얼룩이 지워졌다

그리고 사용 후 바로 찍었는데 나무의 색깔도 훨씬 맑아졌다

 

유일한 단점

창문은 네모고 유리창청소기의 제품 모서리는 둥그렇기 때문에 사각 모서리 부분이 완벽하게 닦이진 않는다

근데 이 단점은 단점으로 보이지도 않는다

아무도 모서리 안볼 정도로 창문이 깨끗해진다

 

 

생각보다 천천히 로보트가 움직이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리는 편이긴 하지만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

너무 깨끗하고 요즘같이 하늘이 맑을 때 보면 만족도가 더 커진다

정말 강추하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