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청주 중국집 금용 - 봉명동 복대동 배달 맛집, 짜장면 추천

YoNa,K 2021. 10. 15. 09:00

 

043)264-5485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로 182 금용 본점

 

지도로 찾았으나 찾아지지 않는다

중국집 유랑 중인데 맘카페를 기웃거리며 짜장면 맛집 추천을 유심히 보고 주문

일단 배달의 민족에서 시켰고 하루에 100인분만 판다

그래서 정말....... 짜케팅이 말도 안되게 빡세다

나는 4번인가 실패하고 평일 오후 5시 반쯤 주문해서 성공함 ㅜㅜ

평일엔 6시 이후로 주문하면 절대로 절대로 맛볼 수 없는 금용의 음식

 

간짜장 곱배기, 짬뽕, 탕수육(소) 주문 함

단무지에 1,000원 쿠폰도 주시고 군만두도 두 개 넣어주심

 

 

저 쿠폰은 매장 방문시에만 사용 할 수 있으니 나는 쓸 일이 없다

 

 

일반 면 / 곱배기 면

일반면과 곱배기 면의 차이

 

곱배기는 어른 한명 + 아이 2 이서 먹을거라서 애들 그릇에 먼저 부어줌

 

윤기 좔좔

금용의 짜장면 몹시 추천

맛있다

특히 면이 정말 맛있다

되게 쫜듯거리면서도 입에 들러붙는 맛이다

양념도 맛있다. 너무 달지 않고 기름지지 않고 맛있다

 

 

 

짬뽕

고추기름이 많이 떠있으나 요즘 음식처럼 막 맵거나 하진 않다

옛날 짬뽕 느낌으로 매콤하고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오징어가 정말 두툼하고 풍성하게 들어가있다

고급진 오징어짬뽕 맛이다

일단 기본적으로 면이 맛있어서 짬뽕도 맛있다

하지만 난 다음에 짜장 시켜먹어야지 (짜장 최고. 짬뽕을 좋아해도 금용의 짜장을 꼭 맛보길 바란다.)

 

 

탕수육

탕수육 맛있다

고기에서 누린내 하나도 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튀김옷만 많고 고기 거의 없는거 싫어하는데 금용의 탕수육은 고기가 두툼하고 씹는 맛이 좋았다

소스도 맛있었다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