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청년커피랩(청년COFFEE LAB) 고속버스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YoNa,K 2021. 11. 15. 09:00

고터 다 돌고나서 집에 가기 위해 마지막 카페에서 커피를 사기로 했다

파미에 주차장에 주차를 해서 청년커피랩 당첨

 

 

02-6282-1717

매일 10:00~22:00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1 층 FP121호

 

 

작은 매장이지만 알차보이고 활기차보이고 사람 많아보였다

라떼 맛집인걸 왜 사진으로 봤을까

아메리카노를 사먹었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라떼 먹어봐야겠다

 

 

가격표

부담 없는 가격

위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보인다

 

메뉴판

목 꺾어서 메뉴판 보고 있었는데 카운터에 바로 있었다

 

 

메뉴판

친구는 스페셜 브루잉 먹음

나는 그냥 아아

 

 

버터스콘

먹진 않았다

다부져보이는 버터스콘

 

 

콜드부르 캔

콜드부르 캔도 판매한다

신기해

 

 

친구가 시킨 스페셜 브루잉과 내가 시킨 아아

컵홀더도 차이가 있다

 

 

마셔보니 원두는 같은 원두를 사용하는데

스페셜은 핸드드롭으로 빼내는거 같다 (아닐 수 있음. 추측일뿐..)

이렇게 추측한 이유는 맛은 비슷한데....... 스페셜은 진짜 풍미가 진하고 향기로웠다

 

 

전체적인 맛은 산미가 높은 편이었다

산미 있는 커피는 불호에 가까운데 스페셜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있었다

취향을 뚫은 시원한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