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아이랑

군산 킹콩놀이터 - 자연 친화적인 숲놀이터 ★추천★

YoNa,K 2021. 9. 28. 09:00

고속도로에서 빠지면 바로 나오는 곳이라서 타 지역에서 가기에도 괜찮을거 같은 군산 킹콩 놀이터
그래서 가보았다

010-2351-1794
전북 군산시 성산면 상흥양지길 7-1
오전 10시~오후6시 (우천시에도 정상 영업)
18개월 이상 6,000원
보호자 4,000원
12~18개월미만 보호자포함 6,000원
3대 방문시 조부모 3,000원
이용시간 제한 없음
현금 결제시에는 토끼 먹이를 공짜로 주지만 카드 결제시에는 먹이를 1,000원 주고 따로 구매 해야 함

실제 나무에 만들어진 그네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놀이 기구들

실내에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잘 되어 있지만
실외에도 테이블과 평상이 곳곳에 있어서 아이들과 놀면서 먹으면서 쉴 수 있다
다음에 가게 된다면 나도 평상에 자리 잡아야지

음식은 밥종류와 과자, 음료, 아이스크림을 간단하게 판다
보호자를 위한 떡볶이나 커피도 팔고 있다
금액은 다른 어린이 놀이시설같지 않고 저렴한 편이었다

그물 그네

나무에 직접 설치된 미끄럼틀

해먹이 있다

아이들도 재미있어 했고 나도 푹 쉬었다

타이어 그네와 둘이 타는 그네

재미있어 보이는데 어떻게 타야하는건지 뭔가 어려웠지만 그래서 더 즐거웠다
새로운 경험을 해본 느낌?

아이들 성화에 못이겨 몇 번이나 탄 미끄럽틀
은근 스릴 있다

시소

모든 놀이 시설이 나무로 만들어져 있다
아주 자연친화적이어서 좋았다
나무 가시 박히거나 할까봐 걱정되었는데 마감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모래 놀이터와 부엌 놀이터

근처에는 수도 꼭지가 있어서 중간 중간 손을 씻을 수 있다
어른들을 위한 의자가 있어 좋았다

각종 놀이 기구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놀이 기구들이 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었다
미끄럼틀도 그네도 무엇 하나 같은 게 없었다
중간 중간 보이는 킥보드와 자전거는 킹콩놀이터에서 제공 되는 장난감들이다

끝없이 토끼 먹이를 주었다
우리 가족만 한 5컵 정도...............................
용기만 있다면 귀뚜라미나 메뚜기 잡아서 닭장에 먹이 주기도 가능하다고 한다

현금, 계좌이체,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고 사장님 엄청 친절 하시다
그냥 정말 산으로 이어진 놀이터라서 모기가 좀 있으니 모기약 정도는 들고 가는게 좋을거 같다
모기 기피제는 카운터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천연재료로 만든 모기 기피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