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기쁨

파마 머리카락 기부(염색머리 기부 가능) with 어머나운동본부

YoNa,K 2020. 10. 28. 23:08

거지존에서 고통스러워하다가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

외출을 걱정하며 집에서 몸만 사리다 보니 어느덧 확긴자가 되었다

더 나이 들면 긴생머리도 안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에

마지막으로 허리까지 길어보자 하며 견디고 있었는데

 

연예인 혜리님의 머리카락 기부 영상을 보고

내 마음도 요동치기 시작했다

 

머리카락을 기부하고 싶어졌다

 

찾아보니 염색모나 파마모도 기부가 가능한 곳이 있었고

25cm이상(최소길이 15cm) 이면 된다는 이야기에 길이를 재어보니

25cm 자르면 딱 거지존이 될 길이였다

 

거지존에선 금방 긴머리 되니까 실행해야지 ^^

 

샤워 전에 신나서 셀프커팅을 했다

자르자마자 망했다는 느낌을 받았지만(자르고 나니 귀밑이였다)

묘한 쾌감이 있었다

 

 

초라한 나의 머리숱

숱이 많았다면 기부 받는 아이들에게 훨씬 좋았을텐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쉽다

 

 

열심히 인증샷을 남긴 뒤,

기부 받는 곳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절차에 따라 택배로 부쳤다

 

보낸 후, 30일정도부터 홈페이지 후원자 명단에 이름이 올라간다

 

 

 

얼른 가발로 환골탈태하여

어린이의 외출을 보다 설레이게 만들었으면 좋겠다

 

 

 

,

 

 

 

이 생을 살아오며, 나 자신만을 위한 삶을 지향했는데

 

근래에 벌어진 개인사를 계기로

세상에 조금이라도 기쁨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느꼈다

그 첫 발검음을 이렇게 디뎠다

 

 

 

,

 

 

 

참고로 머리는 네 번의 가위질로 숭텅숭텅 잘려있지만

나를 실제로 본 모든 사람들은 내가 먼저 말하기 전까지 모른다

 

나름 마음에 든다 대충 스타일.